담임목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담임목사

담임목사


저는 1972년 초등학교 5학년 때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로 저희 전 가족을 구원하심으로 예수 믿기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때 김국헌 목사님께 세례받았으며, 고등학교 시절에 목회헌신을 다짐하고 1983년 신학대학에 입학하였으며,
신학대원을 졸업한 후 1993년 동서울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오늘까지 목회 현장에서 섬겼습니다.


77명의 순교자의 역사가 있는 모교회인 영광 염산교회에서 교육전도사로 시작하여 그동안 부안행안교회성남중앙교회, 늘사랑교회, 그리고 부천새하늘교회, 서울새순교회, 홍천양덕원전원교회, 서울성경교회를 섬겼습니다.


2002년부터 (사)크리스찬 치유상담연구원(정태기 박사)에서 재직하였으며, 목회상담을 통한 가정사역과 청소년 사역을 통하여 상처입은 가정과 심령들을 치유하는 치유목회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2012년 2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에 새로운 사역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심으로 단독목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성도들과 치유하실 성도들을 통하여 하나님께 행복을 드리고 다함께 행복한 교회공동체가 되기위하여 사명을 다하려 합니다.


누구든지 저희 서울행복교회에 오시면 크리스찬 치유상담으로 섬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 평안을 누리시며 놀라운 치유의 역사를 맛보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행복교회  담임목사   정 연 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
어제
33
최대
61
전체
11,708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